아이티랩 - IT 뉴스
‘관람하고 직접 참가하고’ 게임 e스포츠 대회 봇물 ‘관람하고 직접 참가하고’ 게임 e스포츠 대회 봇물
게임  인기 게임들로 구성된 e스포츠 대회가 잇따라 열리며 게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PC방 198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 제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미디어잇
e스포츠 개최 소식 잇따라...'블소'부터 '백발백중'까지 e스포츠 개최 소식 잇따라...'블소'부터 '백발백중'까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e스포츠(electronic sports) 대회의 열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인기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리그오브레전드 뿐 아니라 리니지, 모바일 슈팅 게임 백발백중의 e스포..
ZDNet Korea
넷마블 '백발백중', e스포츠 대회 참가자 모집 넷마블 '백발백중', e스포츠 대회 참가자 모집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국내 모바일 슈팅게임 최초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의 정규리그 참가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백발백중 챌린지’는 모바일 슈팅..
ZDNet Korea
모바일 e스포츠 활성에 적극적인 게임사들 모바일 e스포츠 활성에 적극적인 게임사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지난해부터 대회를 시작한 베인글로리에 이어 올해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활용해 대회를 진행하면서 모바일 e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모바일 e스포츠..
ZDNet Korea
넷마블, 모바일 슈팅 최초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 연다 넷마블, 모바일 슈팅 최초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 연다
게임  넷마블게임즈는 국내 모바일 슈팅게임 최초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를 5월 21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매주 토요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넷마블이 주최하고 CJ E&..
미디어잇
총싸움 게임 '크로스파이어' 글로벌 e스포츠 프로리그 런칭 총싸움 게임 '크로스파이어' 글로벌 e스포츠 프로리그 런칭
게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1인칭 슈팅(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글로벌 e스포츠 프로리그 ‘크로스파이어 엘리트 리그(CFEL)’를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CFEL’은 크로스파이어 필리핀, ..
미디어잇
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 국산 e스포츠 대회 가능성 열어 넥슨 모바일 게임 ‘히트’ 국산 e스포츠 대회 가능성 열어
게임  모바일 게임 e스포츠 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을까. 장수 인기 모바일 게임이 속속 등장하면서 e스포츠로서의 모바일 게임의 성공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e스포츠와 달리 게임 수명 ..
미디어잇
승부 조작으로 무너지는 '스타2' e스포츠 '팬들도 외면' 승부 조작으로 무너지는 '스타2' e스포츠 '팬들도 외면'
게임  국내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승부 조작이 또 다시 발생되며, 리그 생태계가 위협받고 있다. 조금이나마 남아 있던 팬들 역시 연이은 승부 조작 파문에 게임을 외면할 조짐이다. 창원지검 특수..
미디어잇
넥슨,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 기부존 마련 넥슨,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 기부존 마련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e스포츠 스타디움 ‘넥슨 아레나’에 ‘상시 기부존’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넥슨 아레나의 상시 기부존에는 기부를 위한 별도 단말기가 설치됐으며, 티머니..
ZDNet Korea
월 1억명이 찾는 게임 방송국 트위치 이야기! 월 1억명이 찾는 게임 방송국 트위치 이야기!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난해 연말 미국의  게임 전문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가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트위치에서 전략적으로 영입한 하스스톤 게이머들의 방송과  인벤 및 온게임넷 방송이 자주 보이더군요...
아웃스탠딩
상금·규모 커진 글로벌 e스포츠 리그 ‘CFS 2016’ 상금·규모 커진 글로벌 e스포츠 리그 ‘CFS 2016’
게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글로벌 e스포츠 리그 ‘CROSSFIRE STARS 2016’(이하 ‘CFS 2016’)의 세부 내용을 15일 발표했다.‘CF..
미디어잇
한광고, 인문계 최초 e스포츠 정규수업 진행 한광고, 인문계 최초 e스포츠 정규수업 진행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게임코치(대표 송광준)는 지난 28일 서울 강서구에 있는 한광고등학교는 인문계 고교 최초로 e스포츠 수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 수업은 정규수업시간인 5~7교시(1시 20분~..
ZDNet Korea
中 e스포츠 발전 위해 뭉쳤다…롄중·360·아워팜 ‘e스포츠 연맹’ 창립 中 e스포츠 발전 위해 뭉쳤다…롄중·360·아워팜 ‘e스포츠 연맹’ 창립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중국 유수의 게임업체들이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뭉쳤다. 중국 게임포털 롄중(대표 우궈량)은 23일 중국 현지에서 사업 발표회를 개최하고 중국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콘텐..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