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들을 위한 플랫폼’ 자란다 vs 맘시터 비교분석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가현님의 기고입니다. 육아로 인해 경력 단절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아이도 집중해야 하는 회사 업무도 하나의 몸으로 두 가지에 정.. |
아웃스탠딩 | |
맘시터가 업계 최초 100만 회원 모을 수 있었던 이유
IT일반 “여자들은 20대 후반만 돼도 모이면 결혼하고 나서 커리어는 어떻게 할지, 승진 주기에 맞춰서 임신할지 일과 육아에 관한 얘기를 자주 하게 돼요” (맘편한세상 정지예 대표) 아이돌.. |
아웃스탠딩 | |
성형정보 앱 바비톡이 업계 최대 매출 찍은 이유
IT일반 우리나라 성형 시장 규모가 전 세계 시장 4분의 1을 차지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국제미용성형외과학회(ISAPS)에 따르면 국내 성형 시장 규모는 2017년 기준 약 5조원으로 추.. |
아웃스탠딩 | |
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VALLA)’를 운영하는 더발라(대표 임관령)가 미국 실리콘밸리의 테크 전문 벤처캐피탈 굿워터캐피탈과 국내 대표 초기 투자사인 인포뱅크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1.. |
벤처스퀘어 | |
더맘마, GPS 기반 동네마트 O2O플랫폼 ‘맘마먹자’ 앱 리뉴얼 출시
IT일반 동네마트 O2O 플랫폼 ‘맘마먹자’를 운영 중인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동네마트 최초 GPS 기반의 맘마먹자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맘마먹자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동네마트.. |
IT조선 : 전체기사 | |
“케이뷰티 전도사 꿈꾼다” 베트남 O2O플랫폼
벤처/스타트업 베트남 뷰티 플랫폼 우미(Womi)는 기술을 통해 여성의 삶을 더욱 풍족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술 기업이다. 일과 육아에 치여 정작 자신을 돌보는 일에는 소홀해져 버린 여성들이 모바일을 통..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