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콜 필요한 이유?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콜 필요한 이유? 며칠 전 10년 된 세탁기가 고장이 나 한동안 말썽인 적이 있습니다. 결국 A/S를 받기 위해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었는데요. 센터에서는 모델명과 시리얼을 알려달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워낙 오래된 제품이라 측면에 붙어 있어야 할 제품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가 다 닳아 없어진 것입니다. 결국 제품을 보고 일일이 인터넷에서 찾아가며 모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교체할 때 알고 보니 측면이 아니라 뒷면 바닥쯤에 스티커가 있더군요. 그 당시 원격으로 카메라를 통해 제품을 확인하고 고장 증상이나 해당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A/S 기사와 이야기할 수 있었다면, 훨씬 편하게 받을 수.......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