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코웨이, 화구 경계 없이 전면적 사용 '노블 인덕센 프리덤' 출시

[지디넷코리아]

코웨이가 화구 경계를 완전히 없앤 인턱션 '노블 인덕션 프리덤'을 26일 출시했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 간 경계선이 전혀 없어 전체 면적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한 전기레인지다. 상판 전면을 가열 공간으로 활용해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다. 또 형태와 크기에 제한 없이 다양한 종류의 조리도구를 배치할 수 있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사진=코웨이)

용기 모양에 따라 화구 가열 사이즈가 알아서 조절되기 때문에 넓은 팬, 사각그릴 등 부피가 큰 용기도 사용 가능하다. 가열 공간이 늘어난 만큼 최대 6개까지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와이드형 기준)

화구당 개별 조작부와 스마트 오토 센싱 기능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상판에 용기를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용기를 인식해 바로 화력 설정 후 사용 가능하다. 여러 요리를 동시에 할 때에도 디스플레이 위에 각 위치별 개별 조작부가 표기되며, 화구별 화력과 설정 시간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오토 센싱을 통해 가열 중 용기 위치를 옮겨도 설정값을 재입력할 필요 없이 이동 구간을 감지해 맞춰진 설정값이 그대로 유지된다.

이 제품은 전체 화구를 최대 7200W 출력으로 사용할 수 있고, 3400W의 고화력으로 빠르게 요리를 완성한다. 각 화구는 18단계로 정교하게 개별 화력 조절이 가능해 요리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누구나 손쉽고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기능도 탑재됐다. 패키지로 판매되는 전용 쿡웨어와 함께 이용 시 자동 요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자동 밥짓기 기능은 쌀의 종류(백미/잡곡)와 인원수(2인분/4인분)만 선택하면 따로 불조절을 하지 않아도 구간별 최적의 온도로 제어해 압력솥에 맛있는 밥을 완성해준다. 펫 잠금, 물넘침 자동 감지, 과열 시 자동 꺼짐 기능 등 28가지의 안전 장치도 적용해 안심을 더했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가로 921mm의 와이드형과 가로 580mm의 일반형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색상은 페블 그레이(와이드형, 일반형)와 히말라얀 솔트 핑크(일반형) 등 2종이다.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빌트인 방식과 프리스탠딩 방식으로 출시된다. 렌탈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하며,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을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나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