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우아한청년들,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 채용

[지디넷코리아]

배달의민족(배민)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의 물류·유통 네트워크를 이끌어 나갈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CL·센터리더)를 두 자릿수 대규모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채용에 지원하는 모든 후보자에게는 100% 인터뷰 기회를 부여한다.

우아한청년들은 올해 비전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물류경험’을 실현하고자, 급변하는 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유연하고 신속한 물류운영을 펼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우아한청년들 자체 물류인프라 시스템인 올인원 인프라가 있다.

(사진=우아한청년들)

올인원 인프라는 우아한청년들 자체 중앙물류센터(DC) 인천기지와 도심형물류센터(MFC) 배민B마트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물류망을 구축하고, 소비자가 주문한 상품을 1시간 이내로 직접 전달하는 라스트마일 서비스 배민커넥트까지 전 물류과정을 연결하는 시스템을 나타낸다.

이번에 채용하는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는 올인원인프라 중 MFC 지점 총괄관리를 맡는다. 채용될 시 전담할 업무로는 MFC 내 인사관리, 안전·매장·상품관리와 배달품질 모니터링, 개선안 도출, 운영지표 효율화를 위한 생산성 관리 등으로 소속 MFC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책임진다.

지점관리자로서 업무를 수행하며 물류·유통 커리어를 더 발전시키고 싶은 임직원은 권역에 소속된 MFC를 책임지고 관리하는 권역관리자(그룹매니저)로 진급할 수 있는 기회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사내교육, 내부 커리어패스 등 회사의 지원을 받아 물류·유통 전문가로 성장하며 차별화된 업계 경력을 쌓아나갈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장은 “이번 채용은 모두에게 인터뷰 기회를 부여하는 만큼 물류·유통·매장 관리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재와 퀵커머스 물류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아 나가고 싶은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