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에지오, 고급 앱 보호 및 성능 최적화 솔루션 출시

[지디넷코리아]

에지오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 솔루션인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을 출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새로운 솔루션은 기존의 복잡한 과금 구조와 사이버 공격을 받았을 때 추가 요금, 계절적 트래픽 급증과 관련된 예측할 수 없는 비용 발생을 제거해 예측 가능한 월간 사용 비용 안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면서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을 사용해 고객은 자신에게 적합한 모든 접속 포인트에서 사이트, 성능, 보안 등 에지오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벤트 모니터링, 위기 지원, 에지오 고객 포털 액세스 등이 포함된 에지오 SOC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한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은 추가 기능 및 서비스 제공 여부에 따라 무료, 프로페셔널, 엔터프라이즈, 프리미어 등의 4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에지오 성능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사용하기 쉬운 최신 CDN과 최첨단 개발자 도구 및 워크플로를 결합하여 초고속으로 웹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에지오를 사용하면 동적 캐싱, 자동완성 프리페칭기능, 고급 가시성 기능 등을 활용해, 1초 미만의 페이지 로드를 제공할 수 있다.

에지오의 포괄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는 성능 저하 없이 웹 보안 익스플로잇의 모든 측면으로부터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DDoS 방어, 고급 봇 관리자, API 보안을 결합해, SQL 인젝션 공격, 원격 코드 실행(RCE),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xss), 봇 공격, 크리덴셜 스터핑, 애플리케이션 DDoS, API 어뷰징 등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완벽한 PCI 규정 준수 플랫폼이다.

에지오의 사이트 호스팅을 통해 기업은 40개 이상의 프레임워크를 사용하고 자동화된 배포가 가능하여, 엣지에서 프론트엔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에지오의 특허받은 반복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플랫폼재구성을 더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개발자 팀은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한 브랜치 미리 보기와 고유한 링크를 사용해 팀 간에 협업할 수 있다.

에지오의 보안운영센터(SOC)는 연중무휴 24시간 보안 모니터링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지오의 글로벌 보안 전문가 팀은 고객의 보안 운영 팀을 확장해, 에지오 플랫폼 전반에서 식별된 위협을 탐지 및 대응하고 모든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OC는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활용해 악의적인 활동을 식별하고 사전 경고를 통해 고객에게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엔터프라이즈 보안팀은 사전 예방적 컨설팅과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해 고객이 보안 구성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최신 위협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 리차드 유 보안 제품 관리 총괄 디렉터는 "에지오는 애플리케이션 보호와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솔루션 번들을 제공해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동시에 성능을 극대화하고, 원활하게 운영되는 데 필요한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에지오의 새로운 가격 모델은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기 위해 추가적인 기능과 지원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