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시큐아이, 일본 전용 방화벽 ‘블루맥스 NGF’ 공개

[지디넷코리아]

시큐아이(대표 정삼용)는 일본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차세대 일본전용 방화벽 제품인 '블루맥스 NGF'를 소개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블루맥스 NGF는 일본 중소기업에 특화된 기능인 '이지 셋업' 등 현지 고객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며, ▲앱인지 ▲디바이스 인지 ▲사용자 인지 등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차세대 방화벽 기능도 제공한다.

시큐아이는 이번 세미나에 국내 중소 보안 기업들을 초청해 이들이 보유한 우수한 보안 솔루션을 해외 파트너들에 소개하며 함께 해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시큐아이, 일본전용 블루맥스 NGF 출시(이미지=시큐아이)

이를 위해 ▲엔피코아(APT 대응 - 좀비제로) ▲피엔피시큐어(DB보안 - DB세이퍼) ▲한드림넷(보안스위치 - 서브게이트) 등과 손잡고 공동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다.

시큐아이는 일본 시장 외에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우수한 현지 파트너, 매니지드 사업자를 발굴하고 있다.

이 결과 올해 초 인도네시아 현지 금융사에 50만 달러 규모의 블루맥스 NGF 방화벽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시큐아이는 대한민국 대표 정보보안회사로서 오랜 기간 동안 글로벌 표준 제품을 보유해왔으며, 이를 통해 해외 시장을 공략해왔다"며, "앞으로 국내 1위 기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에서 지속 성과를 창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