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1등은 ‘부산’…CS콘테스트 개최

[지디넷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2005년부터 실시한 대회로 ▲일반 정비 ▲정기 점검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5개 부문의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각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한다.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 현장 (사진=혼다코리아)

각 부문 수상자는 ▲일반 정비 부문 Honda Cars Vision(수원 광교) ▲정기 점검 부문 Honda Cars D3(부산) ▲부품 부문 Honda Cars D3(부산) ▲BP(판금, 도장) 부문 Honda Cars KCC(대구)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D3(부산)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Honda Cars D3(부산)는 ▲정기 점검 부문 ▲부품 부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등 총 3가지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열띤 분위기 속에 참가 선수들이 쟁쟁한 실력을 겨뤘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압도적 CS No.1을 목표로 혼다의 모든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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