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타타대우,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정비소로 ‘베스트모터스' 선정

[지디넷코리아]

타타대우상용차가 AI 보이스 봇 서비스를 통해 발송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최우수 정비소 1곳 및 우수 정비소 2곳을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10월 한달 간 총 2천546명을 대상으로 발신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계됐다.

최우수 정비소로 선정된 인천시 중구의 베스트모터스는 정비시간, 정비결과, 친절성, 인사성 전 영역에서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아 최고의 만족도를 기록했으며, 특히 정비결과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타타대우상용차에서 AI 보이스봇으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정비소로 선정된 베스트모터스에 현판을 전달하는 타타대우상용차 김재홍 경인고객지원팀장(좌측)과 베스트모터스 이준혁 대표(우측) (사진=타타대우상용차)

우수정비소로는 경남 양산시의 영남정비사업소와 충북 진천군의 대우오창정비사업소가 선정되었으며, 각각 2,3번째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최우수 정비소 및 우수 정비소에는 타타대우상용차에서 직접 제작한 현판을 전달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을 분기별로 이어감으로써 AI 보이스 봇을 통한 서비스 피드백을 정착시키는 한편 지속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