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티맥스소프트, 공개 채용 실시

[지디넷코리아]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가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주 채용 직군은 ▲미들웨어 솔루션 개발 ▲프론트∙백엔드 개발 ▲사업기획 ▲기술지원 ▲기술영업 ▲인사·총무·재무 ▲경영기획·영업관리 등이다. 서류접수 기한은 이달 22일까지 티맥스소프트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2월 정식 입사하게 된다.

신규 입사자는 근속연수에 따라 2주간 주어지는 리프레시 휴가를 받는다. 트윙클데이(매월 셋째 주 금요일 개인 성장을 위한 오후 시간)를 비롯한 시차 출퇴근제, 반반차 제도 등 워라밸과 휴식, 자기계발을 독려하는 제도도 주어진다.

(사진=티맥스소프트)

또한 휴게공간·사내식당·카페·건강관리시설과 복지포인트, 동호회 활동 지원도 받을 수 있다.도 기본 연봉의 최대 50%까지 지급하는 성과급도 받는다.

티맥스소프트는 ‘오픈프레임’과 ‘제우스’ 등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저전력·고효율성 ARM 서버 사업도 추진 중이다. 생성형 인공지능(AI)로 급물살을 탄 클라우드 2.0 시대에 선제 대응하고 글로벌 진출도 확대할 방침이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전 세계 IT 시장은 AI로 새로운 국면을 맞았고, 그 기반 환경인 클라우드 수요는 덩달아 계속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며 "앞으로 역량 있는 인재들과 클라우드 산업을 이끌어 갈 솔루션 개발과 성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까지 괄목할 만한 사업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