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슈퍼카와 만난 초프리미엄...LG전자, 마세라티와 공동 마케팅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이탈리안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국내에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양사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마세라티의 주고객층이 동일한 만큼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상당한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LG전자와 마세라티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활용해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먼저 이번주부터 한 달간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를 전시, 방문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국내 VIP 고객 50여명을 초청해 스타 셰프인 이재훈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등 고품격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고객들은 쿠킹 클래스 이후 쇼룸 내 별도의 공간에서 각자 만든 요리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쿠킹·빌트인사업담당 김현진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의 초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