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마젠토 커머스 클라우드 통합
어도비는 올해 인수한 마젠토의 커머스 클라우드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에 통합한다고 12일 밝혔다. 콘텐츠 관리, 개인화, 분석 솔루션이 통합되며 기업은 고도로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마젠토 플랫폼은 중소 상인 및 개발자를 위해 업데이트 됐다. 우선 마젠토와 아마존 세일즈 채널의 통합으로 마젠토 스토어에 매끄럽게 동기화된다. 또, 구글 머천트 센터및 구글 스마트 쇼핑 캠페인을 위한 광고 채널과도 통합돼 브랜디드 캠페인도 제작, 광고할 수 있다.
이밖에 온라인 마케터가 직접 콘텐츠 사이트 제작에 참여할 수 있도록 페이지빌더를 활용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제한 또는 개발자 지원 없이 옴니채널 콘텐츠 제작, 배포 등이 가능하다.
이밖에 마젠토 페이먼트를 활용해 소비자는 가맹점에서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벌크(Bulk) 및 비동기식 API가 도입돼 마젠토와의 통합에 대한 성과와 활용도가 향상됐다.... 더보기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어도비는 올해 인수한 마젠토의 커머스 클라우드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에 통합한다고 12일 밝혔다. 콘텐츠 관리, 개인화, 분석 솔루션이 통합되며 기업은 고도로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이와 함.. |
2019.02.11 16:03
ㆍ댓글
ㆍ좋아요
ㆍ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