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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활동으로 거래액 같은 외형을 키울 수는 있겠지만 AI 등을 활용한 서비스 품질 향상은 경쟁 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자산이라는 것이 이 사장과 인터파크의 자신감이었다. 그는 “인터파크에서만 파는 상품의 종류가 3,000만개 이상인데 샤핑 화면은 모바일로 가면서 더 작아졌다”며 “제한된 디스플레이에서 수많은 상품을 잘 보여주는 것이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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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금
심화된 유통시장 격전지에 불나방처럼 뛰어들지 않고,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인터파크가 비축된 힘을 표출할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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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자 : 필승
최초게시 : 2019.04.19 11:27
최종댓글 : 2019.04.19 11:29
글수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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