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스포츠서울 왕진오기자] DDP가 2015년 대한민국 랜드마크로서 세계인에게 당당히 인정받았다.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이근)은 인스타그램이 발표한 2015년 한 해 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명소에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가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사진 및 동영상을 통한 SNS 서비스로 월 활동 사용자가 4억 명을 돌파하는 전 세계인이 소통하는 소셜 커뮤니티다. 지난 3일 인스타그램은 올 한 해를 정리하며 ‘2015 화제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유저들로부터 가장 큰 인기를 끈 인물, 장소, 계절 등을 발표한 것이다.2015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태그 된 국내 명소에 DDP가 기록됐고, DDP는 페이스북을 달군 올해의 장소에도 언급됐다. 페이스북은 지난 10일 ‘2015년 올 한해 화제의 토픽들’을 발표하며 DDP가 국내 페이스북 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5위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2014년 3월 개관 이후 지난 12월8일 기준 전체 방문객이 1388만595명, 1일 평균 2만2103여명이 방문하고 있는 DDP가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 플랫폼으로 입증 받은 것이다.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국내 명소 DDP도 지난 한해 시민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전시·행사 Best 7으로는

좋아요! :
요약정보
게시자 : 필승
최초게시 : 2016.02.19 09:26
글수 : 1

대한민국 IT 연구소

(주)아이티랩

www.it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