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검색결과 20개)
파일명 | 사이즈 | 다운로드 | 등록일 |
---|---|---|---|
품질관리방법_제안%5e구축%5e운영.ppt | 754.5KB | 31 | 2018.08.06 13:47 |
소프트웨어_품질인증기준.hwp | 29.9KB | 1 | 2014.03.10 15:14 |
국제표준에 의한 sw품질요구사항 측정방법.zip | 1.8MB | 16 | 2010.04.27 10:43 |
eai 솔루션 품질평가 사례.zip | 1.9MB | 14 | 2010.04.27 10:39 |
기능분해도(품질)_반도체전자.ppt | 34.5KB | 12 | 2010.04.02 16:31 |
품질 인증 마크 illust.zip | 398.6KB | 0 | 2009.05.29 16:34 |
ttas[1].ko-11.0013소프트웨어품질프로그램심사지침.doc | 329KB | 1 | 2009.04.13 14:04 |
1.제안서 품질 높이기.pdf | 905.9KB | 41 | 2009.04.06 14:53 |
04 품질관리절차서.pptx | 217.7KB | 29 | 2008.12.12 17:19 |
03 품질관리기법서.pptx | 205.3KB | 31 | 2008.12.12 17:19 |
02 품질관리계획서.pptx | 204KB | 36 | 2008.12.12 17:19 |
sentinel_coolcheckenterprise.pdf | 1MB | 11 | 2008.09.08 11:47 |
이유재_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pdf | 474KB | 622 | 2007.12.19 22:33 |
이유재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pdf | 517.7KB | 347 | 2007.12.19 22:29 |
종업원이_서비스품질에_미치는_영향.pdf | 200.7KB | 343 | 2007.12.19 22:26 |
서비스품질측정모형과_기대효과_고찰_KS-SQ I이유재.pdf | 1.6MB | 192 | 2007.12.19 22:22 |
고객만족이_기업의_수익성과_가치에_미치는_영향_이유재.pdf | 332.5KB | 1,600 | 2007.12.19 22:15 |
20070604134449.pdf | 0B | 810 | 2007.06.04 13:44 |
0212_모바일서비스이용자의_관계품질에_영향을_미치는_요인에_관한_연구.pdf | 0B | 0 | 2003.09.02 21:20 |
0212_서비스의_인지된_위험과_인지된_품질이_만족도와_충성도에_미치는_영향 | 0B | 3 | 2003.04.25 0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