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의 본질은 ‘신뢰’…신뢰가 대행이 될까?

소셜커머스의 본질은 ‘신뢰’…신뢰가 대행이 될까?

소셜 커머스의 본질은 ‘신뢰’ 구축에 있습니다. 소비자의 신뢰를 전제하지 않는 소셜커머스는 일방적인 구애로 그칠 뿐 실제 구매나 입소문을 만들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신뢰는 투명성과 진실성, 그리고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소셜커머스를 구현하는 것이 어렵다는 얘기죠. 이렇다 보니 이를 대행해 주는 업체들에 의존하기도 합니다. ‘소셜쇼핑’입니다. 이들을 통하면 단기간에 많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최소 판매 수량을 몇 갑절 [...]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