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기업 철학과 미래비전을 담은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 ‘세상을 바꾸는 즐거운 변화’란 부제가 붙은 이 보고서는, 다음이 1995년 창립 이후 펼쳐온 지속가능경영의 성과와 향후 전략을 담았다. 이 보고서에는 특히 이해관계자들과 인터뷰 등을 통해 선정한 중요도 높은 5개 이슈에 대한 다음의 철학과 활동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5개 이슈는 ① 개방·공유·참여로 대변되는 인터넷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한 노력을 소개한 ‘인터넷의 가치’ [...]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