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는 외식산업의 리딩 기업으로써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에는 레인콤과 제휴하여 지상파 DMB 체험 행사를 실시하여 토니로마스, 스파게티아 등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대기시간 중이나 식사를 하면서 DMB TV인 아이리버 포켓 tv를 빌려 볼수록 하였으며, 토니로마스는 현대홈쇼핑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바비큐폭립 등의 메뉴를 홈쇼핑을 통해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직접적인 서비스를 전달하는 외식업체로서 무엇보다 고객과의 관계를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고 있는 썬앳푸드는 가장 적극적인 마케팅 도구로 이메일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매월 신메뉴와 이벤트를 충성고객에게 제일 먼저 이메일을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성고객의 70%는 한메일 사용자로 <
썬앳푸드 담당자는“한메일과 제휴한 <한메일이 쏜다> 프로모션은 고객의 지속적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무엇보다도 신규 고객 확보에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특화된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썬앳푸드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각 브랜드의 수익성 제고, 신규브랜드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2008년 마케팅 전략을 세웠습니다.”라며 오는 2008년에도 한메일과의 제휴한 특화된 마케팅으로 한메일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