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통신사들은 음성 시장이 포화된 상태에서 데이터 분야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으려고 한다. 이런 행보는 비단 국내 통신사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이미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데이터 분야에 눈을 돌리고 있다. 릭 할튼 HP CMS 마케팅 부사장은 “인터넷과 TV, 스마트폰 등 다양한 채널에 대해 사용자에게 무한 선택권이 있습니다”라고 최근 각 사업 주체들의 치열한 경쟁이 결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상당한 이득이 [...]
국내 통신사들은 음성 시장이 포화된 상태에서 데이터 분야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으려고 한다. 이런 행보는 비단 국내 통신사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이미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데이터 분야에 눈을 돌리고 있다. 릭 할튼 HP CMS 마케팅 부사장은 “인터넷과 TV, 스마트폰 등 다양한 채널에 대해 사용자에게 무한 선택권이 있습니다”라고 최근 각 사업 주체들의 치열한 경쟁이 결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상당한 이득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