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서비스, 마법으로 따스하게”

포털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비영리재단을 따로 만든 사례는 이미 있다. 다음세대재단과 해피빈재단이 대표 사례다. ‘주주 이익’을 넘어 ‘사회적 자산 확대에 기여’하는 활동에 힘을 쏟는 건 기업의 책무이자,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 아닌가.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도 이런 책임감을 안고 출범했다. 이름대로, 세상을 보다 따뜻하게 만들 ‘마법’을 널리 퍼뜨리고픈 마음에서 만든 비영리 사회공헌 재단이다. 지주회사인 (주)네오위즈와 형제 기업 직원들이 뜻을 [...]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