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드레싱룸으로 들어간 사연

1페이스북 관련 소식과 통계를 다루는 올페이스북닷컴에서 오프라인과 페이스북을 결합한 재미있는 프로모션 사례를 소개하였습니다. 지난 3월, 유럽의 유명 마케팅 에이전시인 풀식스는 스페인에서 의류브랜드 디젤을 위한 BTL 프로모션을 시작하였는데, 고객이 디젤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입으면, 그 자리에서 사진을 찍어 곧바로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로 올리게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한마디로, ‘페이스북을 웹에서 끄집어 내어, 드레싱룸으로 가져간’ 것입니다. 풀식스는 이를 위해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