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iPhone 요금제

engadget.kr발 기사로 KT에서 iPhone을 위해 다듬은듯 한 요금제를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 공개 했다는 뉴스가 올라왔습니다. 요금제만 보고 iPhone기기가를 예측할 수는 없겠지만, 대충 모양을 봐서는 국내의 다른 휴대폰 구매방식과 마찬가지로 정가 얼마에 지원금 얼마 해서 실 구매금액이 결정되고, 해당 금액이 12~24개월 할부로 묶이면서 요금제에 따라 매달 요금을 지원 해 주는 방식으로 흘러갈 것 같습니다. 물론, 미국처럼 3Gs가 요금제에 관계 없이 '$199달러' 이렇게 나오면 무지 행복하겠지만 말이죠.

사실 팩토리언락 버젼의 개인 구매 & 등록을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었는데, 계속 KT에서 나올 것 처럼 액션을 주고 있어서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었는데, 이렇게 요금제까지 공개된 것을 보면 조금 더 인내를 갖고 기다려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년 2월까지만 안나온다는 보장이 있다면 개인등록으로 갈텐데 이렇게 뜸을 들이니...)

KT에서 완전 서둘러야 올해 말이나 가능할거고.. 약간만 삐끗해도 내년일거란 말을 들었는데. 제발 좀 서둘러 줬으면 좋겠습니다. 또, KT에서 공개하는 데모영상들 보면.. 'SHOW' 로도 모자라서 'QOOK&SHOW' 라는 공포스러운 로고가 찍힌 제품들이 종종 보이던데.. 설마 iPhone에 그런 여고생 얼굴에 염산테러 하는 듯 한 짓을 하진 않겠죠? 애플이 가만히 있지 않겠죠 ?!

tag : , , ,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