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시장 ‘빅뱅’…애플, 구글이어 삼성도 ‘꿈틀’

모바일 광고 시장 ‘빅뱅’…애플, 구글이어 삼성도 ‘꿈틀’

모바일 광고 시장이 뜨겁다. 애플과 구글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도 독자적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광고 시장은 이제 본격적인 성장 국면에 돌입한 것으로 평가된다. 스마트폰과 각종 애플리케이션의 보급이 급증하고 있고, 전세계 모바일 인터넷 인구도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모건스탠리는 모바일 광고 시장이 지난해 30억 달러에서 올해에는 60% 성장한 50억 달러 수준으로 성장할 것으로 [...]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