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기분좋게 속여라 웹카피 전략 2.0

작가 소개
저자 | 윤주협
현재 웹에이전시 '피싱트리'의 공동대표이며,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funnyone [인터파크 제공]
""작가의 통합검색 결과보기
TOP
목차
0.프롤로그
더 기분좋게 속여라 개정판을 펴내며

1. 웹카피라이터
sec01 웹카피의 밥값 - 웹카피의 필요성
sec02 도대체 웹카피란 무엇인가? - 웹카피의 임무와 정의
sec03 왜 웹카피를 공부해야 하는가?
sec04 웹카피의 목적성에 대하여 - 웹사이트, 배너 광고, 이메일의 목적성
sec05 네티즌은 광고독자와 무엇이 다른가?
-네티즌과 광고독자의 다른 점을 통해 본 웹카피 전략
Web Copy Tip Copy : 가독성을 위한 4.5법칙
sec06 웹카피族, 그들이 온다- 웹카피라이터 역할에 대한 몇 가지 소문
sec07 잘나가는 웹카피라이터가 되자 - 성공하는 웹카피라이터의 조건

2. 웹카피 마인드
sec01 쇼핑 카탈로그에서 배운다 - 쇼핑 카탈로그 카피 벤치마킹하기
sec02 웹카피 쉽게 쓰기 트레이닝-웹카피 잘 쓰는 법
Web Copy Tip Copy: 배너광고는 아이드마가 아니네요? 아이씨바!
sec03 메타포가 있는 웹카피 - 메타포 몸에 익히기
sec04 insight, 마음에 익히기- 통찰력 있는 웹카피
sec05 일관성, 가슴에 새기기-일관성 있는 웹카피
sec06 감성카피는 힘이 세다-이성적인 두뇌가 감성적인 카피를 쓴다

3. 웹카피 실무노트
sec01 웹카피 설계하기-웹카피의 뼈대를 잡으려면 스케치가 필요하다
sec02 친절한 네비게이션 카피가 필요해- 네비게이션 카피편
sec03 레이블링, 직관성만 지켜도 90점-레이블 네이밍편
Web Copy Tip Copy: 매체지향적인 배너카피 쓰기
sec04 E메일 카피라이팅: 고객과 대화하듯이 쓰라 -e메일은 고객과의 대화
sec05 E메일 제목, 가장 잘 먹히는 5가지 방법
Web Copy Tip Copy : e메일 제목, 이렇게 쓰면 필패!
Web Copy Tip Copy : e메일 제목, 클릭의 3원칙
Web Copy Tip Copy : e메일 제목 클리닉
sec06 온라인 헤드라인론
Web Copy Tip Copy : 80점 짜리 바디카피 쓰기
sec07 팔아야 산다-쇼핑몰 카피편
sec08 팝콘같은 팝업창-팝업창 카피편
Web Copy Tip Copy: 초기화면론
sec09 힘 빼고 써라!-이벤트 카피편
Web Copy Tip Copy : 문장을 시작하는 방법론
sec10 회사소개 이렇게 써라! - 회사소개 카피편
sec11 CEO인사말! 이렇게 써라! - CEO인사말 카피편
Web Copy Tip Copy : 컨셉이 없다구요?
sec12 슬로건, 무엇을 쓸 것인가? - 슬로건 카피편1
sec13 슬로건, 어떻게 쓸 것인가? - 슬로건 카피편2
sec14 생각을 넓혀보자! - 패러디 카피편
Web Copy Tip Copy : 광고를 하는 33가지 목적
sec15 1개 또는 2개만 집약하여 제안하기 - SMP와 DMP 전략
sec16 레이블링, 실전 감각을 익히자I - Mnet Zone 사이트
sec17 레이블링, 실전 감각을 익히자II - LG텔레콤 카이홀맨 사이트
sec18 레이블링, 인트로 카피 실전으로 알아보자! - 롯데리아 사이트
sec19 웹카피의 모든 것, 실전으로 알아보자! - 롯데 꼬마루 사이트
sec20 이런 웹카피, 절대 쓰지 말자!
sec21 카피가 예술의 경지에 이르면…

4. 웹카피 사전
sec01 국어책에 숨어있는 문장 방법론
Web Copy Tip Copy: 카피력 증진방법
sec02 눈을 잡는 문장 방법론
Web Copy Tip Copy: Copy.zip 문장 압축술
sec03 마음을 잡는 문장 방법론
Web Copy Tip Copy: 오길비가 말하는 헤드라인
sec04 사람속에 숨어있는 문장 방법론
sec05 스크랩에도 경지가 있다
sec06 죽은 카피도 살려내는 물음표의 힘

5. 웹카피의 책꽂이
sec01 카피 명언집
sec02 웹카피 불변의 법칙
sec03 윤카피 생각! 오리지널 이야기
sec04 윤카피 생각! 카피는 암기과목이 아니야
sec05 온라인 광고 제작 사례

[인터파크 제공]

다운로드
webcopy.jpg (0B)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