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통합검색
게시물 검색결과 23건
회사는 메타터치 하는 일은 PM 사는 곳은 합정역 부근 취미는 여행 목표는 세계 일주 이곳을 알게된 경위는 인터넷 서치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비전공자도 쉽게 배우는 3D 마스터 클래스 과정- 3D 콘텐츠 크리에이터 · 3D 게임 제작 - 코딩을 몰라도! 게임 개발자가 될 수 있다!국내 유일무이! 유니티 코리아 공식 인증 강의!실무적이고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쉽고 재미있게! ...
1. 페이스북과 구글: 웹 공룡의 전쟁 구글과 페이스북은, 이미 오래 전부터 웹을 지배하는 두 개의 공룡 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으르렁거리는 경쟁업체로 발전하고 있다. 페이스북은, 지난 2010년 3월 페이지뷰 측면에서 지금까지 넘버 1이었던 구글을 넘...
의학 메타 블로그 개발 관련하여 서비스 이용 페이지 화면설계서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이 들어갔지만 제가 그리던 그림에 비해서는 많은 부분을 충족시키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블로그코리아 연동과 글 수집에 의현 메타 블로그 노출, 카테고리별 분류, 의학 지식인 서비스등...
예전에 기획했던 외부 제휴 프로젝트중 의학메타 구축관련하여 작업했던 내용을 소개드립니다. 의학 메타 블로그로 메인화면 관리와 각종 컨텐츠 관리 기능을 포함한 스토리보드입니다. 실제로 여러 사정상 실제 서비스로는 개발되지 못했지만 꽤 재미있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0. 아거님의 트위터 링크 소개을 통해 바로 RSS 추가했습니다. : ) 소비자보다 아이폰이 더 무서웠던 SK텔레콤과 삼성전자 http://tinyurl.com/yj27arw 3:57 AM Dec 6th from API 언젠가 추천 블...
* '트위터 줄세우기 서비스: 거짓 전도사들'에서 이어 지는 글. ㅡ.ㅡ;  TOPSY(탑시) 간단 체험기 TOPSY(이하 '탑시')에 대해선 저 역시 체험치가 충분하지 못합니다. 2009년에 만들어진 신생 서비스더군요. 그럼에도 꽤 급속하게 성장한 ...
다음 뷰 개편에 대한 몇 가지 단상. 어찌어찌 다음 뷰 개편 소식을 들었다. 11월 6일부터 개편 체제로 돌입했다더라. 나는 다음 뷰에 대해선 신경을 끊고 블로깅한지가 어언... 너무 오래라서 잘 생각나지도 않는다. 다음 블로거뉴스였던 시절의 초기에 잠깐 관심을 갖고 ...
1. 대한민국 웹서비스는 검색에 적대적이다.  이하 '그렇다'에 대한 체험적 논거.  그러니 실증적 논거가 전혀 아니다. 실증적 논거, 그러니 통계 등의 자료가 계신 분 조언 부탁.   2....
오늘 저녁 잠깐 동안 트위터를 통해 전해들은 소식들 가운데 관심있는 것들을 옮겨봤다. 일종의 예시다. 트위터를 통한 새로운 정보 습득과 정보 필터링 효과는 트위터 자체의 운동 메카니즘(커뮤니케이션의 대량화, 다관계화)을 생각하면 그다지 낙관적인 것만은 아니지만(보완책 ...
트위터든 대다수 메타블로그들이든 실시간웹의 불편한 점은, 올리는 '타이밍'이 점점 더 중요해진다는 점이다. 작성하고 하루, 아니 1시간, 아니 15분 이내에 히트치지 않으면 어떤 좋은 내용이라도 묻힐 수 있다.capcold, http://twitter.com/capco...
#. 최근 네이트 블로그독(블독)이 문 열었다. 불평불만 짧게 적어본다. 1. 프레이밍 링크 (프레임 주소) : 주소 왜곡하기 가장 맘에 안드는 거다. 다음뷰도 프레임주소를 개선한다는 판이다. 블로그독은 후발주자다. 새로워도 시원찮다.  그런데 기존...
지난 주 토요일엔 "싸이월드 10th Anniversary"에 참석했습니다.운좋게 초청을 받아 참여한 행사지만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아지아빠는 싸이월드를 2000년 1월에 처음 들어왔습니다.사실 그 동안은 www.taijimania.co.k...
ITA/EA
  범정부 메타모델 정의서 사진 첨부파일 [1] 2009.09.02 11:23 | 블루님 | 기획 지식공유
ITA/EA
안녕하세요. 나우세이 운영자 웹피루스입니다. 나우세이를 오픈한 이유는 현재 텍스트큐브 사용자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부족한 것 같아서입니다.   텍스트큐브의 기능중에 관심블로그기능이 있는데 관심블로그를 등록하고 싶어도 텍스트큐브사용자......
이 글은 3회 연재로 기획되었습니다.1회 : 블로그 어떻게 만들나?기자 블로거, 블로고스피어에 다이빙하다2회 : 블로그 스토리텔링, 기사와 다르다스타 기자 블로거로 가는 글쓰기3회 : 기자 아닌 블로거로 소통하기.기자 아닌 블로거로 살아남기오늘은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
0. “예술과 관련된 그 무엇도 더 이상 자명하지 않다는 사실이 자명해졌다.”(T.W.아도르노)는 [미학이론]의 한 문장을 빌어 글을 시작하면, 이제 블로그와 관련된 그 무엇도 더 이상 자명하지 않다는 사실이 자명해졌다. 단도직입적으로 이야기하자. 블로그는 위기에 ...
* 이 글은 가벼운 단상, 초안의 성격에 불과하다. 블로거들의 독립을 위하여 (김우재, 2009/06/09) http://heterosis.tistory.com/184위 글이 주장하는 내용을 간략히 (내 식으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1. 블로그(뉴미디어)는 여전히 ...
E3덕에 게임UI 관련 뉴스가 자주 들리고, 최근 uxfactory의 “웹디자이너가 게임 기획에서 배울만한 요소들” 이라는 글을 보고 예전 HCI2003에서 발표했던 내용이 생각나서 적습니다. 몇 년전에는 게임기획자분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하는등 게임 디자인에...
이 글은 3회 연재로 기획되었습니다.1회 : 블로그 어떻게 만들나?기자 블로거, 블로고스피어에 다이빙하다2회 : 블로그 스토리텔링, 기사와 다르다3회 : 기자 아닌 블로거로 소통하기.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을 블로고스피어로 안내할 '그만'입니다. ‘그...
메타 블로그는 사실상 웹2.0의 대표 서비스이면서, 웹2.0을 얘기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이 경험해 본 그런 서비스이다. 그 때문에 이번 칼럼의 주제로 선정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지만, 이미 전문가들의 입을 많이 거친 주제이기 때문에 공연히 지식의 한계를 드러내는 게 아...
죄송합니다. 급해서 여기에 메모를 ㅡㅡ;.
  • 실시간 검색어
  • 주간 검색어
  1.   Web Design  1
  2.   테스트  
  3.   제안서 홈페이지  63
  4.   To-Be 업무 모델 정의서  5
  5.   마우스로 그림그리기  2
  6.   ppt  9
  7.   프로세스 정의서  59
  8.   요구사항정의서  
  9.   동영상 파일변환  
  10.   정책서  56
기간 : ~